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호텔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예약한 룸은 디럭스 킹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그럼 안다즈 호텔 숙박 후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일단 방에 들어오시면 침대가 넓은 게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호텔보다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엄청 좋더라고요.
그리고 알록 달록한 슬리퍼.
다른 호텔들은 슬리퍼가 하얀색인 경우가 많은데 여긴 특이하게 색이 있는 슬리퍼여서 귀여웠습니다.
이렇게 통창으로 밖에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날씨가 좋은 날에 가서 그런지 새파란 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진짜 맘에 들었던 화장실과 샤워공간.
여기는 화장실과 샤워, 목욕하는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있는데 처음엔 조금 어색하다가 고급진 느낌에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전 입욕제가 있을 줄 알았는데 입욕제가 따로 없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그거 빼고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안다즈 호텔은안다즈 호텔 디럭스룸부터 욕조가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이렇게 어메니티들이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좀 큰 편이어서 놀랐어요. 제품 브랜드는 저는 처음 들어본 제품이었지만 향이 좋아서 나중에 챙겨갔습니다 ㅎㅎ
그리고 침대옆에 인공지능 기가 지니가 이렇게 있어서 불이나 커튼을 기가 지니에게 말하면 알아서 다 해줍니다. 집에서 저런 인공지능을 쓸 땐 말을 잘 못 알아듣는 것 같았는데 여기는 말만 하면 잘 알아들어서 신기했네요.
냉장고 안에는 이렇게 음료수와 술이 있는데 술을 뺀 음료수는 공짜라고 합니다.
또 이렇게 네스프레소 머신과 저기 있는 통 안에는 커피 캡슐이 들어있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공간인 것 같아요. 저는 커피를 안 좋아해서 마시진 않았지만 저는 대신 저 옆에 있는 과자들을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컵과 주류까지.
방 구경을 한 뒤 호텔 구경 좀 할 겸 걸어 다녔는데 안다즈 호텔은 갤러리처럼 이런 조형물들이 많더라구요. 많은 조형물들이 있는 건 아니지만 세련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 구경할 맛 났습니다.
구경을 마친 후 저녁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면서 여러 음식점들을 보았는데 고급 오복수산이라는 집이 유명하다고 해서 저기서 먹을까 고민했지만 결국 밖에 나가 먹기로 해서 여기서는 못 먹었네요.
다음번엔 안에서도 꼭 먹어보기로!
다음 날 아침은 룸서비스로 먹기로 결정!
사실 호텔들을 가보면서 룸서비스를 따로 시켜본 적이 없어서 한번 시켜보고 싶었습니다.
한식보다는 패스트리 종류로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호텔에서 시키는 거라 그런지 사실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냥 이런 룸서비스를 먹어보고 싶었기에 ㅎㅎ
근데 사실 와플은 조금 딱딱해서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패스트리에 발라먹으라고 준 저 잼들이 너무 고급지게 통으로 나와서 놀랐네요ㅎㅎ
안다즈 호텔은 세련되고 깔끔한 호텔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호텔들보다 이름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와보시면 진짜 만족하실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다즈 서울 강남
위치 : 3호선 압구정역 3번 출구
네이버 지도
안다즈호텔
map.naver.com
호텔 분위기가 좋네요^^